협회소식

필라델피아 한인식품인협회 장학금 수여식

KAGROPA 0 1,500 02.15 12:33

(표지설명 : 식품협회 장학생들이 수여식후 함께 포즈를 취했다)

 

 미국사회에 자랑스런 한국인으로

 


 “미국사회에 나가서 한인의 정체성을 잃지않는, 한인사회를 위해서 기여하는 그런 한국인이 될 것입니다.

 

 2019 필라식품인협회 장학금 수여식’에서 장학생으로 참석한 9명의 학생들은 소감을 통해 ‘한국인의 정체성과 한인사회에 대한 기여’를 강조했다.

 

 2월10일 라이라이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이승수협회장,우완동이사장등 필라식품협회임원들과 장학생 및 부모들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승수회장은 “식품협회가 꾸준히 장학사업을 벌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는 회원들과 후원단체, 동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이 대학에 들어가 성실한 생활을 마치고 더 큰 성취를 이루는 한인의 재목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우완동이사장은 이어 “대학 4년 알차게 보내고 훌륭한 한국인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장학사업을 꾸준히 열 수 있게끔 힘을 보태주는 관계동포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송기홍 Kagro International이사장과 장권일 필라33대 한인회장도 참석, “식품협회가 동포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일치단결한 모습으로 한인사회의 미래를 책임져달라”는 내용의 축사를 했다.

 

이날 상을 받은 학생은 다음과 같다. 장학금은 각 1천달러이다.

 

크리스토퍼 오 (센트럴 벅스) , 가브리엘 박 (노스펜), 해븐 크리스챤 김( 로우어메리온), 여명 크리스 윤(핫보로 호샴), 앤드류 고(세인트 조셉) 야베즈 안 (애빙톤 시니어), 데이빗 기현 박(핫보로 호샴), 줄리 재연 류(노스펜), 다흐베이어 제랄드 오트리 (세이레)


이날 장학금 모금에 도움을 준 기업은 다음과 같다. 이들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김철수보험, 모아푸드코트, 그레이스 월드 호울세일, 인천 인코퍼레이션, 서라벌회관, HK와플하우스, 자이아프랑코 피자, 카그로 인터내셔널, 리버티 코카콜라, 아메코 인더스트리 인코퍼레이션, 영광한의원, H-Mart.

 

이승수회장은 이들 기업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에 감사하며 “식품업계와 동포사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s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